본문 바로가기

레딧 번역 공지_7/1

2019. 10. 15.
728x90

누추한 제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께,

자주 오시는 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혹시 궁금하실 분이 계실까봐 공지 남깁니다.

최근에 번역글 몇 개는 꾸준히 올렸는데 요즘 인생이 힘들어서...(ㅠㅠ) 번역이 늦어지고 있습니다.

그래도 더 열심히 하려고 데드라인 남겨봅니다....그럼 그때까지는 하겠죠?ㅠㅠ 못 지켜도 기다려주세요...

 

1) 지금 번역하는 글은 무섭지는 않습니다. 제목은 "스토커를 피하고 룸메 찾는다고 온라인 벼룩시장에 광고를 냈어. 새로운 룸메가 악마인거 같아"입니다.

이건 올해 상반기 안으로 번역 완결 내겠습니다. -> 더 걸릴 거 같아요. 편수가 아직 많네요...ㅠㅠ 올해 안에 완결 목표로!! ->....ㅠㅠ 내년 상반기까지!! 그래도 얼마 안 남았습니다.

->ㅠㅠ.....아니....진짜 조금 남았는데 할 시간이 없었습니다. 남은 편은 이번 7월달에 올리는 것으로!!

그리고 후속편이 더 있답니다....:) 전 진짜 몰랐어요ㅋㅋㅋ

 

2) 그리고 의외로 "난 중학교에 사건 처리하러 간 SWAT 경찰이고 무슨 이유때문인지 203호에 못 들어가" 글을 보시더라구요....이거 완결까지 다 읽었는데 중2병같아서 번역 포기했었습니다.

1편 조회수가 생각보다는 많으니....완결...까지는...번역해보겠습니다. 그래도 절 욕하지는 말아주세요. 진짜 중2병 같아요. 궁금하면 원문 링크 ㄱㄱ

 

자주 와주세요!!

 

※ 참고로 제 번역 글은 능력부족이라 베타나 첨삭, 교정&교열없이 올려서 문구, 문장 이상할 수도 있습니다...ㅋㅋ

반응형